본문 바로가기

My Phone

Lg 옵티머스 마하(Lu-3000) 개봉기

월요일 저녁 7시에 주문을 하니 다음날 2시에 오는 엄청난 순식간의 개통으로 받아본 마하.....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제서야 겨우 개봉기 올립니다.



뾱뾱이에 싸여서 왔네요 ㅎㅎ



구성품은 본체 박스.액보,젤케 그리고 영화 예매 할인권 ㅎㅎ(영화를 보러가야 쓰든말든....)



박스 옆면엔 각종 기능이 쓰여져 있네요 ㅎㅎ(반대쪽도 있는데 귀차니즘.....)



겉박스속에 진짜 박스가 ㅎㅎ



박스는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박스를 열면 바로...........짠!!!



중간에 플래시는........눈뽕 ㅠㅠ

일단 외장 DMB안테나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윗 스펀지를 들어내면........구성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익뮤보다...)

베터리X2 ,데이터 케이블, 충전기 ,베터리 충전기, 설명서, LGT설명서, 이어폰..........



1500mA 짜리 베터리 2개입니다 ㅎㅎ



익뮤쓰면서 없어서 가장 불편했던......베터리 충전기

(라고 해도 배터리 1달만에 세탁기돌려버려서 별 필요가 없었습니다만....마하는 아직까진 잘쓰네요 ㅋㅋ)



상당히 신기하게 되있는 충전기...usb케이블을 꼽고 빼는 형식이네요...아 이거 별론데..



데이터 케이블...뭐 삼성 정품보다는 나은것 같습니다.



설명서....걍 포장도 안뜯었습니다.



이넘도.......걍 안봤어요..



나중에 중고로 팔때 가격높게 받기위해 이어폰도 봉인....




상당히 많네요 ㅎㅎ 


제대로 된 사진과 약간의 리뷰는 나음편에 ㅎㅎ